아페쎄 X 슈프림 쁘띠 스탠다드 데님 인디고 다커 / A.P.C X Supreme Petit Standard Denim Indigo Darker

2009. 11. 18. 03:20옷/옷장


A.P.C X Supreme Petit Standard.  인디고.  27사이즈(실측 28~30정도).  마카오산.  APC.fr 판매가격 140유로.
실측 단면 사이즈(Cm) - 허리 36, 총길이 106, 밑단 16.5, 허벅지 23, 전면 밑위 23, 후면 밑위 33, 요크 9.


 역시나 아래의 뉴큐어, 쁘띠 스탠다드 포스팅과 많은 내용을 공유하기에 중복되는 설명은 배제하려 한다.

 09년 슈프림-아페쎄의 협업으로 나온 결과물 중 하나다.  이 외에 뉴 스탠다드 모델과 티셔츠가 나왔다.  뉴 스탠다드 모델과는 핏만 다르고 전반적인 면에서 동일한 구조+디테일을 가지고 있다.

 몇가지의 디테일 특성을 제외하면 기존의 쁘띠 스탠다드와 동일해 보인다.  다만 염색의 명도가 미묘하게 더 어두운데, 신품 상태에선 거의 흑청에 가까운 색감을 보인다.  이 외엔 아직까진 일반 쁘띠 스탠다드와의 차이점을 발견하지 못했다.

 디테일 변경점은 더블네임 매인탭과 백포켓-뒷장 경계면의 자수, 포함되는 뱃지의 디자인 변경이다.  명망있는 두 브랜드의 합작 결과물 치곤 미약한 변화지만 개인적으론 두 브랜드 각각의 특성을 잃지 않는 동시에 매력적인 요소를 살린 결과라 생각하여 좋게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