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팝업 스토어 / Swagger Pop up Store.

2011. 6. 30. 02:39옷/이야기



 스웨거의 팝업 스토어가 홍대 놀이터 근방 브라운브리스 월에서 열렸다. 기간은 7월 5일까지. 이번 주말에는 구매 유, 무와 관계 없이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니 관심있으면 찾아보길 권한다.


 시즌 테마를 타이포로 박은 티. 먹샷에서 들고 있는 판에서 영감을 받은 듯 싶다. 스웨거가 전반적으로 디자인을 번잡스럽게 하다보니 내 취향은 아니었는데, 이건 간결해서 썩 마음에 든다. 다만 이러나 저러나 티셔츠는 사도 유지를 못하다 보니 욕구가 안생긴다.


 닥터 마틴과의 협업품. 스웨거의 브랜드 로고 따위를 박아두지 않은 점, 간결하게 정돈한 디테일이 좋다. 그러면서도 슈레이스를 서로 따로 하여 잔재미를 둔 점이 즐겁다. 스웨거 터미네이터 때 재미를 많이 보았다 보니 여기서도 약간만 시도해본 듯 싶다.


 이건 무려 따로 유리케이스 안에서 잠자고 있던 물건. 요시다 포터와의 협업으로 나온 제품인데, 무엇보다 모자람 없이 만든 아티셰 케이스란 점이 좋고, 가방이 예쁘긴 한데 천연 가죽은 잘 안쓰다보니 손이 안가던 포터에서 이런게 나왔다는 점이 재미있다. 묵직하면서 강건해보인다는 점도 좋다. 한참동안 눈을 땔 수 없었던 물건. 


 다음주까지만 열리는 매장이니 홍대를 방문할 때 한 번 들러보기를 권한다. 진열된 품목이 그렇게 많은 것은 아니다보니 관람에 많은 시간이 소모되는 것도 아니다. 가볍게 들러 관람하고 미남 매니저와 담소나 한 수 나눠보시길 권한다. 여담으로, 정말 미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