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HJKL.COM

2011. 5. 2. 03:44잡문/이야기



1. 집주소도 없는데 블로그에 번듯한 주소가 생겼습니다. 간단합니다. 키보드 위에 손을 정위치에 두시고, 오른손만 한 스텝 왼쪽으로 움직여 주세요. 그리고 순서대로 누릅니다. 그럼 'ASDFHJKL'이라 써집니다. 거기에 닷컴만 더하면 됩니다……. 아무튼 ASDFHJKL.COM 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1.1. 기존 주소로도 오실 수 있습니다. Hyperlife.tistory.com 입니다.

2. 도메인 변경때문에 기존 메타 블로그, RSS 등이 모두 갱신되었습니다. 갱신 이전에 말씀드렸어야 하는데 경황이 참 없습니다. 혹시나 어찌 어찌 아시고 와주신 분들께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접근 경로로 갱신 부탁드립니다. 

3. 우측의 배너를 누르면 제게 메일을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 단 아웃룩 등의 연동 프로그램이 있어야 합니다. 제 메일 주소는 smethod@asdfhjkl.com 입니다. 행여나 장문의 연애편지를 보내주실 분이 계시면 앞으로 이쪽으로 부탁드립니다. 꼭.

3.1. 리플을 달아주시는 쪽이 확인이 빠릅니다. 

4. 적지만 주기적으로 찾아주시는 분들 덕에 근근히 이어져나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주신 소탈한 격려와 격렬한 질타 앞으로도 계속 부탁드립니다. 

5. 크롬과 IE9 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IE7 으로 오시면 구조가 깨지는데 지식이 짧아 어떻게 개선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니 크롬이나 IE9 으로 보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둘 다 IE7 보다 빠릅니다. 그리고 공짜입니다.   

 
  • 프로필사진
    프로매국노2011.05.02 20:17 신고

    아...시바 이거 결국 낚아챘군요ㅋㅋㅋㅋ

    • 프로필사진
      Billy Jean2011.05.02 21:42 신고

      'ASDFGHJKL'로 할까 하다가 .COM은 팔렸더라구.
      그래서 'ASDFHJKL' 로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마음에 든다.
      아무튼 요번에 등록하면서 게네리스 등록할 때 썼던 가비아가 참 나쁜 놈들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으.